[먹방] 원주야식 단구동 보약족발(feat 막국수콜라보)

안녕하세요. 원주남자입니다!

 

오늘은 원주사람들이라면 잘 아는 집일 수 있는데요. 단관택지에 있는 족발집..

 

보약족발의 족발+막국수中 세트를 시켜보았습니다.

 

가격은..

이렇다고 합니다ㅋㅋ

 

저는 원주로 이사와서 가장 먼저 추천받은집이기도 합니다.

 

배달온 봉지 등장.. 뚜둥!

 

 

집이 단구동에서 가까워서 금방왔네요.

 

다들 그렇듯 .. 손이 빨라집니다.. 봉지를 제거하고.. 

막국수는 국물이 새는 것을 막기위해서 랩핑을 하셨는데.. 뜯다가 국물을 흘릴수 있으니 조심들 하셔야 합니다 ㅠ.

 

 

구성은 족발, 막국수, 무말랭이, 새우젓, 간장깻잎, 고추, 마늘, 쌈장, 상추, 뚱콜라1개네요 ㅎㅎㅎ

 

이제 먹을 시간..ㅠㅠ 왜 밤에 먹는 족발은 언제나 맛있을까요..ㅠㅠ

 

막국수부터 한입했는데요.

 

새콤달콤한 소스에 신선한 상추와 양배추... 고소한 깨와 땅콩가루같은 것도 들어가서 그 조화가 좋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족발이 아니라 막국수때문에 이집에 시킨다고 하는 말도 했어요(지인중에 그런신분이..ㅋㅋ)

 

 

 

막국수에 족발을 말아서도 한입 ㅎㅎ

 

제일 정석인 쌈도 싸서 먹지않을 수가 없죠~

 

원주 야식야식메뉴 고르기 힘들시면 보약족발시켜드세요~

 

제돈 주고 시켜먹은 후기였습니다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