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리뷰/군대시절 추억의 맛(?)

안녕하세요? 한동안 유튜브와 매체에서 시끌시끌했던 밀리터리버거를 한번 먹어봤습니다.

 

저도 물론 대한민국 남자로써 군대시절 화요일인가.. 수요일인가.. (전역한지 10년이 훨씬 넘어...ㅜㅜ) 

 

아침에 나오는 군대리아 특식에 대한 추억이 있습니다. 

 

롯데리아에 유사한 메뉴가 나왔다길래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단품 6,400원, 세트 8,100원이라고 하는데요ㅎㅎ

 

저는 감자튀김대신 지파이로 사이드메뉴변경하였고~ 빵이 하나 남아서 아쉽다는 소문을 익히 들어 패티도 추가 주문!

 

총 12,300원에 배달시켰습니다~

롯데리아 배달의민족 주문

집 주변에 가까운 곳에 주문해서 금방 도착했는데요.

 

제품 풀샷을 보시면 이런 모습입니다 ㅎㅎ

밀리터리버거

마치 식판을 연상시키는 1회용 플라스틱용기/식판(?)에 포장되어있는데요.

내용물은 불고기패티소스, 딸기잼, 마카로니샐러드, 양배추샐러드, 패티, 슬라이스햄, 빵2개입니다ㅎㅎ

 

물론 어두운 곳에서 사진을 찍었지만 패티한개는 너무 까맣네요..ㄷㄷ;

 

 

칼로리를 확인해보니 역시 엄청난 칼로리를 자랑합니다. ㅎㄷㄷ

 

물론 맛있으면 칼로리 0로라는 말을 믿어보면서.. ㅋㅋ

공식사이트 밀리터리버거 칼로리

이제 본격적인 제조를 해볼게요.

 

제조는 특별할게 없죠. 정성껏 차곡차곡 빵안에 모든~~재료를 넣어보겠습니다 ~

 

그냥 빵에 재료 넣고 먹는 맛이었습니다 ㅠㅠ 개인적으로는.  그때 그맛은 아닌거 같아요.. 개취겠지만요..

 

그래도 그때 그 감성이 그리우시면 한번쯤 추천드려요 ㅎㅎ

지파이 맛있네요ㅎㅎㅎ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