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갤럭시워치46mm LTE 구매후기 190624수령(KT Shop)

KT Shop에서 갤럭시워치를 구매하였습니다.

사실 스마트워치제품을 하나가지고 싶었지만 굳이 필요할까에대한 고민을 너무 많이했습니다.

제가 사업이나 영업을 하는 직종이 아니다보니 필요성이 떨이질거라는 생각이 많이들더라구요.

하지만..ㅋㅋ

시계하나 산다는(?) 이상한 자기합리화를 한끝에 .. 구매를 했습니다!

사실 대리점에 가는 것도 귀찮구 KT Shop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제 스마트폰이 KT다보니 선택이 없었습니다.ㅋㅋ

한달요금은 통신료와 단말기값을 포함하여 16,000원 가량입니다.

갤럭시워치 요금산정.

KT멤버쉽 포인트는 8,000원까지만 사용가능하더라구요..

KT Shop에서 중요한 점은 대리점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선택한 대리점에서 택배로 물건을 보내주는데 추가지원금은 물론 사은품이 대리점마다 각기 다르다는 점!

저는 인터넷가 기준 4~5만원 가량하는 노와이어 블루투스 이어폰을 주는 곳을 선택하였는데요 ㅋ

메탈/가죽스트랩이나 다른사은품을 주는 곳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본인인증을 해야하는데 오직 신용카드나 범용공인인증서(유료)만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저는 신용카드가 없어서..어쩔수없이 범용공인인증서를 발급하였습니다. 은행이나 주식에서도 안쓰는 이 인증서...

지금도 용도가 무엇인지 모릅니다...ㅋㅋㅋ

도착한 택배~ 저는 목요일저녁에 배달하여 원주에 토요일아침에 온것 같았는데.. 택배수령은 월요일에 했습니다.

마음같아서는 받으러가고싶었지만 ..ㅠㅠ그것은 안된다고 하는 것 같아서요.

KT Shop은 우체국택배를 사용한다고합니다.

역시 택배를 뜯을 때의 설렘은...♡

첫사랑을 다시만난기분이네요...

 

 

 

블루투스이어폰을 별도의 글을 통해서 소개하도록 하구요.

갤럭시워치를 개봉하였습니다 ㅎㅎ

어쩌면 조금 두꺼울수도 있는데요. 그거빼고는 너무 잘빠진 것같습니다.

스트랩이 고무제질인 거같은데요. 구성품으로 스페어스트랩로 하나, 충전기, 무선충전독, 워치본품, 설명서가 들어있었습니다.

이미 충전이 좀 되어있더라구요?

충전하는 디스플레이가 심플하면서 세련된 느낌이네요.

실제착용은 다른시계들가 다르지 않았습니다. 손목을 슬쩍들어올리니 시계화면이 켜진모습.

갤럭시웨어러블앱설정을 통해 두번터치, 버클돌리기등 보인이 원하는 제스쳐로 화면을 켤수있고 이것도 귀찮다면 언제나 화면On도 가능한 것으로 보였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화면On을 화면 배터리 소모량이 엄청날 것같네요.

시계화면은 갤럭시스토어를 통해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 통화나 문자를 포함하여 본인이 원하는 어플리케이션 알림을 폰에서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톡사용도 가능한데 카톡은 바로 보내는 것은 안되나 폰으로 온메세지에 답장을 보내는게 가능합니다.

 

또한 nfc기능이 내장되어있어서 버스, 지하철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선불이나 후불가능 선택가능합니다.

갤럭시와치 티머니잔액확인

스마트폰에도 '티머니 갤럭시와치'라는 어플을 별도로 설치하여야만 이용가능합니다.

소득공제등록메뉴도 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좋은점! 이건 통신사서비스적인 측면인데 어플을 통해 착신하고자 하는 기기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스마트폰과 워치가 기본적으로 그룹으로 묶여야 가능하다고 하는데 114고객센터로 전화하시면 바로 적용시켜줍니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사용하다보니 지문?손에 기름이 화면에 남아서 번들번들해지는 것인데요.

저는 이 증상을 보고 인터넷으로 바로 방탄필름을 하나 주문했습니다. 5천원에 무배더라구요ㅎㅎ 파손예방차원은 덤~

 

이상 갤럭시워치리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