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저가형 블루투스 이어폰 개봉기/이어맥 TWS-01/KT샵 사은품

안녕하세요? 원주남자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갤럭시워치를 수령받으면서 사은품으로 받았던 이어맥의 TWS-01이라는 블루투스 이어폰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6929527&keyword=tws-01&cate=122625

 

[다나와] 이어맥 TWS-01

최저가 53,000원

prod.danawa.com

19년06월28일 Danawa 최저가 기준 53,000원인데요. 적지않은 돈일수 있지만...

13~20만원가량하는 갤럭시버즈나 에어팟에 비하면 아주 저가형이겠네요 ㅋㅋ

 

외부박스를 개봉하니 안쪽에 투명박스포장을 한번 더 한 모습이네요.

 

실제내용물은 왼쪽박스에 이어캡, 5핀 USB충전선, 설명서가 들어있구요.

 

오른쪽에는 이어폰충전케이스, 이어폰, 이어링이 있습니다.

 

충전케이스안에는 이어폰, 그리고 이어폰을 귀외부에 고정시켜주는 이어링이 보입니다.

 

이어폰의 사용시간 4시간이고 충전케이스 사용시 20시간까지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최초 받았을때는 충전단자부분에 테잎처리가 되어있었습니다.

 

위에는 이어폰을 충전할 때의 모습인데 가운데 파랑led부분이 케이스 잔여배터리양이고 이어폰부분에 있는 led가 이어폰 충전상태입니다.

 

이어폰을 케이스충전단자부분에 가져가면 자석으로 연결되어있는지 쑥~들어가네요.

 

음.. 그런데..이어폰케이스가 필요이상으로 좀 큰 거같네요.ㄷㄷ

 

이어폰에 이어링을 부착한 모습인데요 개인귀모양에 맞춰서 자유롭게 변형가능합니다.

 

처음에는 잘빠질것같구 이어링이 안전하다고는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런닝머신 위에서 실제로 제가 뛰어보니 이외로 흔들리지도 않고 괜찮았습니다.

 

음악을 듣기에는 음질도 괜찮고 좋았습니다~ 그러나... 통화용도로 사용하기에는 성능이 떨어집니다. 상대방이 잡음?주변소리가 너무 많이 난다고 하더군요;; 참고하세요~

 

조금은 저렴하게 음악듣는 용도로 무선 이어폰이 필요하시다면 추천해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