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Youtube접속오류? Something went wrong...

 

 

한가로운 저녁9시..

 

집에서 유튜브나 봐야지 하고 PC브라우저를 열었는데.. 잉???

 

Something went wrong...이라니?? 구글 아이디가 이상한가....ID찾기를 했는데 ㅋㅋㅋ

 

내 ID가 없다??10년전에 만든 ID 각종 고지서랑 알림, 보안설정 gmail로 받고있는데 엄청나게 당황당황 ㅠ

 

폰으로도 안들어가지고...

 

구글아이디 해킹당한줄 알았습니다.. 큰일났다 OTL....

 

해커가 내ID를 삭제처리한건가 별별생각을 다했는데.... 혹시나 하고 네이버접속해보니 뭐야..ㅋㅋㅋ

 

 

회사에서 조금한 서버를 맡아서 관리하는 입장인 저도 ㅋㅋ 가끔 당황스러운 변수가 있는데

 

엄청난 데이터를 관리하는 구글인 만큼 실수인지 뭔지 오류가 있긴하구나 싶네요 ㅎㅎㅎ;;

 

5분간 진땀뺀 순가이었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